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조효노인복지관-나이스병원, 의료복지서비스 지원 MOU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06 [17:3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복지관과 병원 관계자가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화성시정조효노인복지관(관장 탄하스님)과 나이스병원(대표원장 나상은·이충희)는 지역사회 내 어르신의 건강향상과 의료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어르신에게 건강생황지원사업자문과 지역행사 참여 등 의료복지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북부권역 어르신의 건강증진을 위한 건강 강좌 및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탄하스님 정조효노인복지관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어르신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나상은·이충희 나이스병원 대표원장은 지역주민에게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관과 지속적인 협업 체계를 구축해 어르신의 정형회과 질환 이해와 인식을 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이스병원은 10년 이상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의료진, 대학 병원급 의료 장비 보유로 봉담지역 최초 관절·척추 수술병원으로서 보호자 없이 입원이 가능한 간호·간병 통합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이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