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정민 예비후보, 화성시을 출마 선언
“전문가로서 반도체 패권국가 기반 만들 것”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3/06 [18: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정민 예비후보가 국회에서 화성시을로의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다.

 

한정민 국민의힘 화성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5일 국회에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한 후보는 동탄에 공천된 것은 동탄에서 살아온 연구원이자 시민으로서 반도체 핵심지를 직접 탈환하라는 사명을 받은 것이라며 반도체 패권국가, 교육수도 동탄을 위해 제 청춘과 경험을 함께 쏟아붓겠다고 말했다.

 

한정민 후보는 반도체 패권국가를 위해 반도체 산업의 원가 경쟁력 확보를 위한 조세제한특례법 개정안 추진 반도체 산업 규제 완화 국가첨단전략산업 유출 방지 전담기구 설립 및 산업 스파이 처벌 강화 등을 포함한 반도체 산업 육성 패키지 정책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한 후보는 교육수도 동탄은 글로벌 인재의 산실이 될 것이다라며 동탄에 지정된 교육국제화특구를 활용해 국제학교와 외국어 고등학교를 설립할 것이며, 국가첨단전략산업의 전문인력 양성 관련 조항에 근거해 반도체 특성화 고등학교를 설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교통을 위한 공약으로 동탄-부발선 추진 분당선 연장 추진 동인선·트램 적기 개통 1호선 동탄역까지 조속 연장 등 동탄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정민 후보는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소주 한 잔 기울이던 평범한 직장인이 이제 이직을 하고자 한다면서 반도체 패권국가, 교육수도 동탄을 위한 여정에 함께해달라. 처음 연구원 생활을 시작하던 그 마음 그대로 동탄 시민들과 함께 승리를 향해 걸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