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반석산 피크닉’ 티켓오픈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4/03/29 [18: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오는 5, 6월 반석산 피크닉 ‘Musical in the Forest(뮤지컬 인 더 포레스트)’‘Indie Night(인디 나잇)’ 콘서트를 연다.

 

511일 토요일에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반석산 피크닉: Musical in the Forest’ 예정됐다. 세계적 뮤지컬 스타 마이클 리, 나하나, 임정모 등이 출연하며, 천정훈 음악감독과 The M.C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연주와 함께 인기 있는 뮤지컬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된다.

 

68일 토요일에는 계절과 꼭 어울리는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오왠과 치즈가 반석산 피크닉: Indie Night’으로 찾아온다.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오왠과 달콤한 킬링보이스치즈가 초여름 감성을 한껏 채워줄 예정이다.

 

문화재단 관계자는 이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의 특별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공연이라며 가까이에서 아티스트들을 만나고, 공연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지정좌석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피크닉과 음악을 함께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잔디석 예매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티켓 판매는 2일부터 반석산 피크닉: Musical in the Forest’는 오전 11, ‘반석산 피크닉: Indie Night’은 오후 2시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예매사이트에서 시작한다. 8일까지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