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화성 예술가(街)의 공연 Day – 노래의 날개 위에’ 개최
6월 30일 오후 7시 30분 누림아트홀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6/14 [0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이 지역 밀착 맞춤형 공연 프로그램 ‘<화성 예술가()의 공연 Day 노래의 날개 위에630일 오후 730분 누림아트홀에서 개최한다.

 

7회로 구성된 시리즈 공연 중에서 세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로 구성된 성악 연주를 선보인다.

 

이면상의 울산 아가씨’, 이수인의 내 맘의 강물과 같은 한국 가곡과,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중 하바네라’, ‘투우사의 노래’,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중 축배의 노래등 주옥같은 성악곡들이 80분 동안 공연장을 가득 채운다.

 

공연에는 국내 유수의 성악가들이 초청된다. 활발한 연주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소프라노 김나영, 메조소프라노 이나리, 테너 이현종, 바리톤 김동섭, 음악코치 오연주가 출연하며 베이스 안균형이 출연과 예술감독을 맡아 음악회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화성 예술가()의 공연 Day’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화성시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화성시 소재 공연장과 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공간에서 진행되며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재단은 이번 공연에 이어 728일에는 화성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재즈 트럼펫 연주로 호평을 받고 있는 윱 반 라인 트리오의 색다른 재즈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로 전석 5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는 화성시문화재단 전화예매(1899-3254)로 가능하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