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평생교육사협회 제1회 정기총회
화성지역의 평생교육사들에게 버팀목 역할 기대
 
신호연 기자 기사입력 :  2024/03/27 [10: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평생교육사협회 정기 총회 후 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화성평생교육사협회(회장 박서후)23일 동탄 남광장에 위치한 해피멘토협동조합에서 제1회 정기 총회를 가졌다. 이날 총회에서는 평생교육프로그램 경진 대회 진행, 화성시 평생교육분야 교육 및 컨설팅 진행, 화성시 평생교육사 네트워크 활성화 등에 대한 사업계획을 승인했다.

 

화성평생교육사협회는 지역에서 활동 중인 평생교육사의 권익보호와 전문역량강화, 지역 평생교육네트워크 구축, 지역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한 역할 확대 및 친목도모, 교육복지활동 시행을 목적으로 설립돼 20231211일 사단법인 한국평생교육협회 승인을 받았다. 현재 22명의 평생교육사가 가입했으며, 경기도 신입 지회 중 우수 지회로 선정돼 지난 215일 경기평생교육사협회상을 받기도 했다.

 

박서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00만 화성시에서 평생교육사협회 정기총회를 가질 수 있게 된 것에 대한 감회가 새롭다앞으로 화성평생교육사협회가 화성지역의 평생교육사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버팀목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시평생교육사협회는 앞으로 화성지역에 거주하거나 관내 기관에서 활동 중인 평생교육사를 중심으로 입회 신청을 받아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가입 문의는 전화(031-8003-1390)로 하면 된다.

신호연 기자(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